목차
GS25 유어스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 정찬성 음료
01
of 04
코리안 좀비 정찬성 에너지 드링크
저번에 배트맨 콜라와 슈퍼맨 사이다를 구입 한 이후, 이번엔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를 구입하게 되었다. 저번과 마찬가지로 1+1 행사 중이었고, 파란색 캔과 검은색 캔 두 가지를 각각 하나씩 구입하게 되었다.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는 GS25가 격투기 최고 인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챔피언 결승전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 음료라 할 수 있다.
02
of 04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 드링크 로우 칼로리 두 가지
GS25는 정찬성 선수 공식 후원사로, AOMG (정찬성 소속사)와 정찬성 선수가 빅매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정산청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고, 적극적인 응원과 전 국민적 관심 확대를 위해 정찬성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의 이미지를 살린 에너지 음료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코리안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유어스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 ‘유어스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 로우’ 두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비타민 및 아미노산이 함유된 음료에 피로회복과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BCAA (분지사슬 아미노산)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유어스 코리안 좀비 에너지 드링크 로우’는 당을 제거한 저칼로리 상품이다.
03
of 04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프로모션
에너지 드링크 외에 정찬성 선수의 챔피언 도전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 상승을 위해 한정판 코리안 좀비 주먹밥과 버거를 추가 운영하며, 도시락 상품에는 챔피언전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시합까지 홍보 할 계획이다. 4월 한 달 동안 정산성 선수와 콜라보 상품 4종을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앱을 통해 정찬성 선수 공식 티셔츠 등 경품을 랜덤으로 100% 증정한다. 향후 GS25는 AOMG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04
of 04
맛과 영양정보
에너지 드링크 음료를 잘 마시지 않는 편이다. 에너지 드링크 음료를 마시면 잠이 잘 안와서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다. 커피는 익숙해져서 인지 잠이 잘 오는데 에너지 드링크 음료는 자주 마시지 않아서 인지 한 캔 마시게 되면 그날은 잠을 잘 수가 없다.
이번에 편의점에서 구입한 이유도 1+1 행사를 했기 때문이다. 우선 파란캔을 먼저 마셨는데, 저칼로리 음료라 그런지 일반 에너지 드링크 음료와 비교해서 시큼한 맛이 강했다. 김치냉장고에 보관 후 아주 차가운 상태에서 바로 마셔서 그런지 시큼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다. 마치 시큼한 레몬 음료를 마시는 것 같았다. 검은 캔은 일반 에너지 드링크 음료와 마찬가지로 박카스 맛이 나며 핫식스와 같은 다른 에너지 드링크 음료와 큰 차이는 없었다.